유쾌발랄한 코믹 뱀파이어를 보고 싶다면 심심할때 흡혈고딩 피만두

. 장르 : 코믹 만화

. 제목 : 흡혈고딩 피만두

. 작가 : 탐이부

. 연재 : 시즌1 (완결) 시즌 2(연재중)

. 줄거리 :

고등학교를 100년동안이나 다닌 뱀파이어 피만두는 신선한 피를 조달받기 위하여 아이들의 빵셔틀을 자처하고 건강혈액관리를 위한 운동등을 설파하고 다닌다. 100년동안이나 학교를 다니다보니 학교졸업생들에게도 이미 많이 알려진 유명인이긴 하지만, 아직 아무것도 모르는 일진 피주머니들은 피만두에게 번번히 피셔틀을 당하곤 하는데…

. 감상평 : 

이제껏 내가 본 뱀파이어 중에 가장 귀엽고 멋있고 그리고 피조달하는 방법이 다이너믹하게 코믹한 주인공이다. 언제든 신선한 피를 조달받기 위해 빨대는 늘 상비중인데 요즘 뱀파이어들은 무식하게 이빨로 피를 안빨고 빨대로 나름 후레쉬하고 럭셔리한 방법으로 먹는다나 뭐래나..

시즌1을 처음 접했을때는 너무 신선하고 재미있어서 한편한편이 기대되었었던것 같다. 읽으면서 피식피식 웃게되는 내게는 특이한 만화였다. 왠지 힐링되는 느낌을 준다고 해야할까?

설정이 독특하다보니 나름의 몰입감도 있다. 시즌2에서는 피만두이외에도 몇몇의 그쪽 그룹 (뱀파이어, 늑대개)의 인물들이 더해진다. 악당(피주머니?)을 물리치는 방법도 더 멋있어지고.. 피만두의 귀여운 버전이 아닌 멀쩡한 멋있는 버전의 씬이 더 많이 나온다.

킬링타임할때 생각없이 보다가 괜히 키득키득 웃게할수 있는 작품으로 추천하고 싶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