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 강아지 키우고 싶니? 아임펫 강아지와 함께하는 스펙타클한 일상

. 장르 : 코믹만화, 드라마만화

. 제목 : 아임 펫!

. 작가 : 탐이부

. 연재 : 시즌 4 연재중

. 줄거리 : 

말하는 강아지 안토니오!! 어느날 33살 여자 아임의 펫이 되기로 결정한다. 사람과 강아지의 말 모두를 하며 어느순간 강아지인듯.. 남자인듯.. 아임은 묘하게 이상한 강아지를 키우게 된다. 왠지 쿨한척 들러붙는 이 강아지..뗄래야 뗄수도 없다.

 

 

. 감상평 : 

너무너무너무 인상깊게 읽은 만화에요. 참고로 이 강아지 안토니오는 서있어요. 사람처럼… 그리고 반드시 꼬리로 중요부분을 가리고 있지요. 기뻐서 꼬리라도 흔들라치면 정말 큰일납니다. 원치않는 상황을 참신하게 구경하게된 아임의 뒷통수에 흐르는 땀이.. 간간히 헛웃음을 유발하게 하는 작품이에요. 만화컷마다 아이디어가 녹아있어, 코믹만화로는 레전드가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듭니다.

아임펫은 벌써 시즌 4가 연재중이에요. 저의 경우 시즌1을 워낙 인상깊게 본 바람에 다음 시즌들은 볼새도 없이 시즌1을 반복해서 보기도 했다지요. 이 남주인공? 안토니오는 인기가 유별나서 나중에 폰케이스로도 제작되기도 했어요. 나름 인기있었습니다.

너무 너무 심심하다면, 읽을거리가 없다면 빵터지면서 읽을수 있는 만화로 아임펫을 추천하고 싶어요. 탐이부작가님은 언제나 신선한 아이디어를 올리지만, 가장 충격적인 만화일거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해봅니다. 물론 웃음유발만화로 말이에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