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적인 절대고수를 만나고 싶다면 아비무쌍

. 제목 : 아비무쌍

. 장르 : 무협판타지, 가족일상판타지

. 작가 : 이현석, 노경찬

. 줄거리 :
주인공은 절대고수에게서 무공을 익히고 나름 강호에서 해결사로 통하였지만, 최강 무림인과 맞서 패배하고 스승의 가르침과 경고?에 따라 일반인으로서 살아갑니다. 결혼도 하고 행복하였지만, 세쌍둥이를 낳는 과정중 아내가 세상을 뜨자 그는 아이들의 장래를 책임지기위해 순전히 돈과 아이들을 돌보기 위해 칼퇴하는 직장을 찾아 다시 강호에 발을 들여놓게 됩니다. 절대강자이지만, 절대강자인줄도 모르고 순전히 가정을 위해 안전빵 만을 추구하는 한가장과 그를 아버지로 두어 무림기초가 탄실하여 앞날이 창창하게 된 세쌍둥이의 이야기!!

. 감상평 :
솔직히 무협소설이나 무협에 관련된 웹툰을 좋아하는 편이 아닙니다. 카카오페**에서 한편보면 캐쉬를 준다기에 지른 웹툰이지요. 그런데 내용이 너 ~무 가정적이라 재미있게 보고 있는 작품입니다. 캐쉬얻으려 갔다가 캐쉬를 퍼주고 있는 상태입니다.
문제는 아직 웹툰이 완결이 안났다는 거에요. 캐쉬를 지르고 싶어도 아직도 연재중이기 때문에 지를수가 없는 상태이지요. 원래 소설을 기반으로한 작품이기때문에 원작소설 지천명 아비무쌍을 읽으면 이 갈증이 해소되겠지만, 뭐랄까..
저의 경우 무협소설을 접한 적은 전무후무하여 아무래도 웹툰이 더 자리깔기 쉽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무작정 웹툰이 나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지요.
그림이 섬세하고 힘이 느껴지고 아이들이 귀엽지만, 바람을 가르는 그 세세한 터치에서 왠지모를 감탄이 솟아난다고 할까요?
저처럼 로맨스만 주구장창 읽어대던 사람일지라도 아비무쌍이라면 한번쯤 읽을만한 웹툰이라고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다행히 다음웹툰이나 카카오페이지에서 무료연재하고 있는 작품이에요. 저의 경우 열심히 달리다가 미리보기유료를 자꾸 지르게 되는게 문제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그냥 무료로 볼수 있는것들을요..ㅠ.ㅠ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